본문 바로가기

소셜자료 모음/sns 소식

[ 윤경필 강사 후기글 모음 ] 윤경필 강연 후기

[ 윤경필 강사 후기글 모음 ] 윤경필 강연 후기


 윤경필 강사 의 "소셜과 소통" 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듣기 위해

 장소도 크지 않은데 멀리서도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주셨다





<후기 글>


윤경필원장님의 값진 강의 선물|자유게시판
궁전|조회 33|추천 0|2013.03.14. 00:10

TV에서만 뵙던 분을 꿈비모 안에서 지식기부라는 이름으로 
기꺼이 시간 내주신 윤경필원장님 감사합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관련 전문인이신 이 시대를 선도하시는 분이다. 
정말 기대에 마지 않으며 듣고 메모하며 들은 정보를 활용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임을 
더욱 깨닫는 시간이였다 앞으로는 정보의 활용도가 높은 사람이 더 우월하다는 말씀에 
실감 할 수 밖에 없다. 
현 시대를 호모 모빌리스 시대라고한다. 
강력한 네트워크로 정보력을 가진 인류를 일컫는다. 
저명한 미국의 미래학자 셀빈토플러도 제5의 물결 소셜에대해 예견했다. 
아날로그방식이던 티비도 이번 년도부터 디지털화되었다.시대의 흐름이다 
한국으 가수 싸이가 2달만에 일파만파 퍼진 것도 
재밌고.본인의 능력이 발휘 된 것도 있지만, Youtube의 
위력이라 할 수 있다. 
중동의 독재정권도 무너뜨린 것도 
시민들의 SNS의 위력이다. 
즉,평범한 다수가 똑똑한 소수보다 낫다. 
james sorowieck의 말이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본질은 나눔,참여,그리고 공유이며, 그 깊이에는 소통이라는 주제가 깔려있슴을 알았다. 
빌게이츠의 말,"밧데리를 충전하기보다 본인부터 충전하라" 
아!예^^;;;;;;;;;; 
Change를 Chance로 G를 C로 바꾸기만 했는데 기회가 생겼다라는 말씀 가슴 넓게 세기며 

내 삶세 녹아 낼 수 있는 내가 되도록 행동 실천 할 것을 다짐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주 뵐 수 있겠지요?^^~ 



Social Network Sevice,소통 (윤경필 원장님)|자유게시판
지오|조회 12|추천 0|2013.03.14. 09:05 

 

변화하는 sns세상, 스마트폰 생활방법

 

스마트폰으로 문자보네는것도 소셜이다.

호모 모빌리스: 강력한 정보력과 네트워크로 파워를 발휘

 

2010년 모바일 혁명이 일어났다.

현대는 정보를 어떻게 쓰고 활용하느냐가 관건이다.

sns세상으로 가까운사람은 멀어지고, 먼곳에 있는사람은 가까워진다.

본인이 글을 썻으나, 댓글을 달아주고 별내용 아닌데 댓글을 많이 달아주고 이런일이 있다.

그래서 남이 나를 찾아주지 않아도...


sns의 활용을 제대로 하지 못했지만 오늘 이후 제대로 된 활용을 기대해 봅니다

윤경필 원장님 이글을 통해 감사를 전합니다.

끝임없이 배우고 익히고 행해야 함을 느낍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윤경필원장님의 소셜/소통|자유게시판
캔디|조회 18|추천 0|2013.03.14. 09:21http://cafe.daum.net/bokgle/3S0M/3838 

윤경필 원장님의 소셜.소통

거대한 물결이 IT 쪽으로 흐르고 있다.

몇 년전 다루던 것들인데 언젠가부터 귀찮다고 멈춰버렸는데

오늘 윤경필 원장님이 다시 깨우쳐주셨습니다,

거대한 소셜 세상의 흐름속에 함께 서게 해주신 윤경필 원장님 감사합니다,

 

지식기부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2013.3.13 




모바일 작성글 윤경필원장님~~감사드립니다~~^^*|자유게시판
참나|조회 10|추천 0|2013.03.14. 10:10http://cafe.daum.net/bokgle/3S0M/3839 
소셜과 소통이란 우리에게 중요한 주제로 강의를 해주셨습니디~
현인류는 호모사피엔스로 시작되었습니다 
현세대는 네트워크 파워를가진 뜻의 호모모빌리스라
불리우는....바로 우리들.......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미투데이....
이런 단어들은 가끔 들어 보았지만 그 쓰임들은 몰랐었다
그냥 젊은 친구들이나 하는것 으로만 알고 있었다
그렇게 큰영향력에 대해서도 이 강의를 듣고서야 알았다

네이버카메라나 큐알코드등은 바로 활용할 수 있게 해주셨다

우리에게 더없이 유용한 강의해주신 모웨이이카데미 윤경필 원장님~~
성룡보다 더 멋진 원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훌룽한분의 강의를 직접 들을수있게 자리 마련해주신 꿈비모와 애써주신 담쟁이님께도 감사를 전합니다

윤경필 원장님~~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모바일 작성글 성룡선생님의 강의!!!|자유게시판
아이캔(홍진애)|조회 15|추천 0|2013.03.14. 10:17http://cafe.daum.net/bokgle/3S0M/3841 
12일 화요일
윤경필원장님의 지식기부 강의있는날!!!!
소셜????
SNS????

많이 듣고 이용하고 있는단어지만
내가 모르는 무언가를 들을수 있을것같은
생각에 너무나 좋앗다!!

페이스북...
트위터....

지금 내 나이 또래 아이들은 많이 이용하고있는걸로
안다 
나는???
안하는데...저것에 대한 중요성과 효과를 몰라서
사실 가입만해놓고 거들떠 보지도 않은지
오래됫다.....


기업의 광고 효과부터..... 부업까지????
오마이갓

나도 해야겟다!!!!!!!!!!!!!!!!!!!!!!
너무나 허무햇다 지금 페이스북이나 트윗 같은 
시스템이 나온지 얼마나 오래됫는데
인제서 저 활용성을 느끼다니ㅜㅜ

그날 성룡원장님의 강의가 아니었다면
계속~~~~쭉
안햇을 것이다.....



거기다 항상 이용하고있는 카톡의
여러가지 기능을 배울수 있었다!!!!!

시간이짧아서ㅜㅜ 속성으로 배운터라
아쉬운부분이많았다
좀더 상세하게 더 듣고싶은ㅜㅜ

원장님 ....또 안오시나요....???




성룡과 함께 한 소셜 SNS시간에 빠져들다~~|자유게시판
달려야 하늬|조회 15|추천 0|2013.03.14. 12:26http://cafe.daum.net/bokgle/3S0M/3844 

중학교때부터 컴퓨터를 접했던 나는 인터넷을 통해 이렇게 세상이 바뀔줄이야.. 상상도 못했다.

평상시 SNS를 많이 듣고 접하고도 있었지만,

성룡을 닮으신 윤경필원장님 강의를 들으면서 SNS에 대해 위력과 그 힘에 대해 다시한번 놀라게 되었다.

컴퓨터와 인터넷을 접하면서 가깝게 지내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내가 잘 모르고, 생소했던 인터넷 속의 세상을 다시 새롭게 접한 기분이었다.

 

인터넷 소셜 SNS를 통해 나도 모르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한번도 나가본 적 없는 외국사람들과도 친구할 수 있는 공간,

무엇보다 한 꺼리를 통해 서로가 공감하고 똘똘뭉칠 때 그 힘은 정말 대단하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낀 시간이다.

 

인터넷 활용만으로도 홍보, 광고, 마케팅까지 다 할 수 있는 이 세상.

변화하는 시대에 따라가지 않는 사람은 이제는 없을 것 같다.

싫다싫다 해도 어쩔 수 없이 접해야 하는 스마트시대.

특히 어르신들은 아니라고 해도 집에서 TV를 보는 것 만으로도

이제는 이미 디지털방송으로 바꼈기 때문에 부인해도 나도모르게 은근히 접하고 있는 것이다.

 

신기하고 재밌으면서 그간 영화속에서만 보던 것들이 실제 눈앞에서 보게 될 줄이야..

사람은 정말 대단한것 같다. ㅎㅎㅎ

 

 

지식기부를 통해 SNS에 대해 좀 더 알아가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시간가는 줄도 모르게 빠져서 들었던..^^

중간중간 퀴즈에 정답을 맞추지 못한게 좀 아쉽긴 했지만.. ㅎㅎ

 

들으면서 " 꿈비모를 어떻게 알려볼까.. 나도 어떻게 해서 SNS를 통해 해볼까.. "  생각하면서

사람과 사람이 소통을 이룬다는게 이 인터넷 하나로도 만들어 간다는것이 참 재밌다.

 

한동안 TV에서 햄버거 맥*** 광고를 보면서

일반인들도 TV에 출연하고, 맥 광고에 출연하는 이벤트를 통해 '빅맥송'을 부르게 하는 광고를 봤다.

찾아보니 이 방법이 입에서 입으로 전달하는 마케팅 방법으로

곳곳에서 접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

형식적인 방법 보다는 자유스럽고 누구나 나도 해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주는 방법이

시청자던, 소비자던 더 접근하는데 관심을 끄는 방법인듯 하다.

 

가수 싸이의 경우도 보면 그 유투브 하나로 문화가 만들어지고, 재미꺼리로 이슈가 되다니..

어마어마한 조회수가 그 어떤 대기업도 꼼짝 못하게 만드는 힘을 가진 것이다.

 

그렇게 온라인의 힘으로 만들어지는 인맥도 대단한 만큼, 그 인맥들이 일맥으로까지 연결된다면 완전 대박이겠다..

어차피 사람마다 원하는것은 같으니까.. ^^

 

다음에 또 더 깊이 SNS에 대해 강의 듣고 싶다~~

성룡 윤경필 원장님을 또 뵐 수 있을까요?? ㅎㅎㅎ  내심 바라면서.. ^^

 


윤경필 원장님의 강의를듣고|자유게시판
건강코치|조회 4|추천 0|2013.03.14. 18:06http://cafe.daum.net/bokgle/3S0M/3846 

소셜네트워크 나하고는 거리가멀다고 생각했는데 윤경필원장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생활속에 많이 활용되고있음을알았다

TV 에서만 뵙던 분이신데

우리꿈비모에오셔서 지식기부를해주셔서  원장님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성룡을 닮으셔서무술을 하시려나했는데 역시 마술로 우리의 마음을 모아주시네요

 소셜네트워크  페이스북  SNS 유튜브....

접해보지않은 단어

원장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배워보고싶은

호기심이생기네요

원장님의 지식기부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회가되어 다시 강의를 들을수있었으면하고 기대합니다


'소셜자료 모음 > sns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ed Breaks Guitars  (0) 2013.03.08